난 런닝맨 지금도 물론 좋지만 확실히 개리 있을 때가 ㄹㅈㄷ라고 생각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85744 무명의 더쿠 | 09:47 | 조회 수 125 그때는 진짜 존잼이었어 특히 한 2011? 그때는 ㄹㅇ 버릴 회차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