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에서만 파는 본진 팝업굿즈를 일본사는 친구한테 댈구 부탁했거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84464 무명의 더쿠 | 09:45 | 조회 수 91 친구도 덕질짬바가 있어서 흔쾌히 해주겟다고 했어. 그럼 답례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??받는건 국제배송으로 받을거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