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기억으로는 계속 일박 보다가 일박 즌1 거의 저물때쯤 런닝맨으로 넘어갔던 것 같음
무명의 더쿠
|
09:44 |
조회 수 80
그때 심지어 런닝맨이 점점 폼 올라왔던 시기라ㅋㅋ 자연스럽게 런닝맨으로 넘어가면서 일박 즌2는 아예 기억이 안남...
그때 심지어 런닝맨이 점점 폼 올라왔던 시기라ㅋㅋ 자연스럽게 런닝맨으로 넘어가면서 일박 즌2는 아예 기억이 안남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