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소통앱은 커녕 공카도 없어...오랜 팬이 스스하는거 들었는데 소속사도 엄청 작은 회사더라고마음 비웠어 그냥 배우가 열일 해주길 바랄뿐만약에 배우 팬미팅가면 10년 하고도 몇 년 만에 가게 될텐데 그때까지 내 마음 식지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