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신곡나올때마다 지랄하는게 보이니까 그게 존나별로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351523 무명의 더쿠 | 18:15 | 조회 수 233 노래는 별로인적없고항상 케톡플이 개별로였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