런닝맨도 새멤 영입 잘되는거 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81858 무명의 더쿠 | 09:42 | 조회 수 129 물론 여기도 유난들 좀 목소리 크긴 했는데 그래도 양세찬 전소민 지예은 다 좋아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