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박이일 은지원이랑 김씨가 한번씩 던지는게 ㅈㄴ 촌철살인이어서 개웃겼음
무명의 더쿠
|
09:38 |
조회 수 28
강호동 라면 먹는거 보고 뭘 먹든 그렇게 먹으면 붓는다 팩폭갈긴거나 아이큐가 낮은게 아니라 섭섭한거다 얘는 허당이다 이런거 별명지어준다거나 ㅋㅋㅋ
강호동 라면 먹는거 보고 뭘 먹든 그렇게 먹으면 붓는다 팩폭갈긴거나 아이큐가 낮은게 아니라 섭섭한거다 얘는 허당이다 이런거 별명지어준다거나 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