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능도 그렇고 시트콤도 그렇고 옛날이 ㄹㅇ 개처웃긴데 그만큼 사람 엄청 갈아서 했더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76817 무명의 더쿠 | 09:36 | 조회 수 112 지금 시스템에서는 시도조차 못하겠더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