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입으로만 터는 코너라 존나 좋아했음........김준현 설렁탕 특으로 먹는다아아아아앜!!!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시구 스케 보다가 같팬들끼리 인기많을것같다고 한 야선 잇었는데
- 11:09
- 조회 2
- 잡담
-
- 나는 현직돌덕질 중이지만 돌이나 운동선수나 그냥 취향차이라고 생각함
- 11:09
- 조회 1
- 잡담
-
- 우리가 하얗다고 하는게 걔네한테 white, 백인으로 번역되는거 아니냐는 얘기 있던데
- 11:09
- 조회 7
- 잡담
-
- 나 야알못인데 야구팬 친구따라 야구장갔응때 어떤 선수보고 잘생겼다하니까 친구가 ㅈㄴ 질색함
- 11:08
- 조회 24
- 잡담
-
- 난 축선들 피지컬이 취향임
- 11:08
- 조회 6
- 잡담
-
- 나는 걍 아이돌들 벌크업 쫌 한 정도 그게 딱 좋음
- 11:08
- 조회 16
- 잡담
-
- 런닝맨 봤는데 유재석 진짜 모르는게 없다
- 11:08
- 조회 17
- 잡담
-
- 마른남자가좋음....
- 11:08
- 조회 24
- 잡담
-
- 내 취향은 이호성
- 11:08
- 조회 18
- 잡담
-
- 그냥 그 피지컬이 주는 그런게 좀 있긴함ㅋㅋㅋㅋ
- 11:08
- 조회 27
- 잡담
-
- 내취향은 조형우
- 11:08
- 조회 13
- 잡담
-
- 외퀴들 ㅈㄴ 짜증나는게 한국인인 나한테 한국에 대해서 가르치려고 듦
- 11:08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 닉쿤도 동남아 아니야?
- 11:07
- 조회 133
- 잡담
-
- 축구부 있는 학교 나왔는데 축구부 인기 개많았음
- 11:07
- 조회 12
- 잡담
-
- 난 실물체감은 남자 모델들이 제일 좋았음
- 11:07
- 조회 32
- 잡담
-
- 박찬호 기아인가 두산시절 경기끝나고 싸인해줄때 냄새난다고 탈취제가져와서 뿌린적있다며ㅋㅋㅋㅋㅋ
- 11:07
- 조회 64
- 잡담
-
- 나도 얼마전에 잘생겻다고 생각한 야선잇음
- 11:07
- 조회 171
- 잡담
-
- 그 한국인피부색 정치인이나 운동선수로 방어한다고 하잖아
- 11:06
- 조회 218
- 잡담
-
- 오우 ㅆㅂ 중증외상센터 다음시즌 개조아!!!!!
- 11:06
- 조회 45
- 잡담
-
- 미틴 보넥도 앨범 피규어버전 존나 ㄱㅇㅇ
- 11:06
- 조회 1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