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형돈이 본인이 폭로전 느낌으로 가면서 말 심했던거 같다고 직접 셀프캠 찍어서 제작진한테 보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71726 무명의 더쿠 | 09:29 | 조회 수 255 그건 쏙 빼놓고 궁예질하는게 뭔의미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