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바투 노래인것 같은데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69682 무명의 더쿠 | 09:26 | 조회 수 114 너의 목소리~세이미~세이미~ 대충 이런 말 많이 나오는 노래 아는 사람?지나가면서 들어서 투바투 아닐 수 있는데..뭔가 깔이 투바투임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