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시절에는 시즌제가 낯설었고 무도 장점중 하나가 시류 파악을 잘해서 그때그때 이슈들을 개그로 잘써먹으면서 시청자들이랑 공감대를 쌓았는데 이런 부분이 좀 애매해졌을거같은.. 뭐 다 지난 얘기지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ㅅㅍㅇ 세트랑 인터뷰까지 하는거 보고 이원민 인맥 좋구나 생각은함
- 12:39
- 조회 24
- 잡담
-
- 음방 막혔다고 뭔 방송센터 일주일 통으로 빌려서 자체 음방 찍어주는 회사가 음방 돌릴 인맥이랑 돈이 없었겠냐 싶긴함
- 12:38
- 조회 60
- 잡담
-
- 솔직히 4-5월에 개 꽉끼던 시즌이면 이해하는데 지금은 뭐
- 12:38
- 조회 57
- 잡담
-
- 전에 음중 피디가 말해준건데 한주에 음방 많으면 80팀도 신청한대 그 중에서
- 12:38
- 조회 109
- 잡담
-
- 아니 rbw 말 나온 건 차라리 막을 거면 이쪽 아니냐 이거임 ㅋㅋㅋㅋ
- 12:37
- 조회 67
- 잡담
-
- 등근육 키워야하는데....
- 12:37
- 조회 61
- 잡담
-
- 근데 음방 라인업 보니까 막 ㅇㅇㅇㅍ가 못나올정도는 아닌거 같긴해
- 12:37
- 조회 218
- 잡담
-
- 뭐 그리고 원민이 나름 애정 있었던거 같은데 그 정도는 아니겠지...
- 12:37
- 조회 31
- 잡담
-
- 요즘 뉴진스 노래 다시듣는데 .. 뉴진스 보고싶다 ㅜ ㅜ 뉴진스를 석방하라
- 12:36
- 조회 25
- 잡담
-
- 어제 밤에 새끼발톱을 문에 부딪혀서 피가 났거든? 집에서계속 약바를까 아님 이따 병원 가야될까
- 12:36
- 조회 26
- 잡담
-
- 지금 플이랑 별개로 음방 막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긴함
- 12:36
- 조회 222
- 잡담
-
- 그냥 진짜로 팬들마음은 알겠는데 신생이고 화제성이 엄청높은 아이돌도 아니고 그러면...그달의 컴백돌이얼마나있든없든 다 상관없고 그냥 밀려ㅠ...정말 이유업ㅅ어 그냥임...
- 12:36
- 조회 72
- 잡담
-
- 트와 아캔스 호불호 마니 갈렸오?
- 12:36
- 조회 50
- 잡담
-
- 저 음모론 믿는다 이건 아닌데 희안하긴 함
- 12:36
- 조회 133
- 잡담
-
- 놀티켓 진짜 공연하는 주 새벽에 취소표 많이 풀린다
- 12:36
- 조회 54
- 잡담
-
- 이원민이 막았다는건 웃기긴 한데 사웨-유스피어 정황이랑 지난주 상황에 하나도 못잡은건 신기하긴 함
- 12:36
- 조회 103
- 잡담
-
- 음방은 그냥 신생이라 힘든거아냐?
- 12:36
- 조회 17
- 잡담
-
- 뒤에 덬이 말하는건 wm이 아니라 mw
- 12:36
- 조회 91
- 잡담
-
- 알디원 쮸롱즈 이거봐바.. 닮아가는건 알앗는데
- 12:35
- 조회 32
- 잡담
-
- 가수쪽에선 음방 안나오는거 뭐라고 했어?
- 12:35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