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박 무도 라이벌ㄴㄴ.. 걍 무도가 넘사라고 맨날 일박 무시햇음ㅅㅂㅠ 내가 일박파였어서 그 서러움이 기억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65062 무명의 더쿠 | 09:20 | 조회 수 220 일박 시청률 존ㄴ ㅏ 높았는데도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