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시 일본 선공개곡 박문치가 편곡했구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36895 무명의 더쿠 | 08:37 | 조회 수 303 어쩐지 여름 특유의 청량감이 좋다 했더니 박문치였음 ㅋㅋ원곡은 오래듣기 좀 부담스러운데 위시 리메이크 버전은 편안하게 듣기 좋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