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니까 시발 해충같아 존나싫어ㅠㅠ 이정도의 경험에 의힌 개인감상이나 투정이 아니라 >>왜 걔들이 해충이 아님? 모두 싫어하고 징그러워하는 해충이니까 살충제쳐서 방역해야지 왜 익충이라함?<<이게 이해가 안가.... 해충의 규정이 내가 기분나쁨이 아니잖아? 정해진 규정과 분류에 의해서 해충이 아니라는데 됐고 내가 싫으니 해충이다 이게 뭔 소리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1박 다시봐도 이승기 그시절 국민남동생 ㅇㅈ됨
- 09:40
- 조회 0
- 잡담
-
- 해피투게더는 괜찮았었는데 왜 없어졌더라
- 09:40
- 조회 2
- 잡담
-
- 양세찬도 예능 잘하는거 같음
- 09:40
- 조회 6
- 잡담
-
- 난 무도 가요제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
- 09:40
- 조회 2
- 잡담
-
- 김태호꺼 나랑 ㅈㄴ안맞는게 추격전 빼고 다 재미없었음
- 09:40
- 조회 10
- 잡담
-
- 볼펜잡는거 정실장인가
- 09:39
- 조회 5
- 잡담
-
- 무도 극초반이나 그 이전에 유재석 상식퀴즈 같은거 보면 진짜 신기함
- 09:39
- 조회 35
- 잡담
-
- 나 아직도 귤 영어로 몰라
- 09:39
- 조회 23
- 잡담
-
- 카보바르데 2위 하면 최초야?
- 09:39
- 조회 44
- 잡담
-
- 유튜브에서 크라임씬 스트리밍 해주는데
- 09:39
- 조회 27
- 잡담
-
- 난 그 의상한 형제에서 정준하 집에 쓰레기 봉투 다 던진게 진짜 개웃겼음
- 09:39
- 조회 32
- 잡담
-
- 걍 그 시절 예능들이 거의 다 그시절이고 출연자들도 젊어서 가능했던게 대부분인듯
- 09:39
- 조회 18
- 잡담
-
- 난 놀뭐 요즘 무도 순한맛 느낌나서 재밌던데
- 09:39
- 조회 24
- 잡담
-
- 무도 이경규 나온 거 재밌었는데
- 09:39
- 조회 7
- 잡담
-
- 숫자야구도 재밌었어ㅋㅋㅋㅋㅋ
- 09:39
- 조회 8
- 잡담
-
- 더블랙 내년초에 남돌낸대
- 09:39
- 조회 33
- 잡담
-
- 난 걍 남초예능 별로 안좋아하는데 ㄹㄴㅁ은 높게 쳐주고싶은 이유
- 09:38
- 조회 76
- 잡담
-
- 위시 보밋걸 편곡 잘 나왔다 워낙 유명한 곡이라 어떨까 궁금했는데
- 09:38
- 조회 18
- 잡담
-
- 난 무도를 좋게 기억하는게 유난이 아니라
- 09:38
- 조회 48
- 잡담
-
- 나 죄와길을 그렇게 돌려봄ㅋㅋㅋ
- 09:38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