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역하고 팬미 보통 하는편이지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28272 무명의 더쿠 | 08:21 | 조회 수 133 내돌 전역한지 6개월 다되어가는데 안함내기준 심한데 어떰?중소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