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[오늘가요] 희승, 오늘 에반으로 솔로 데뷔…'RIDE OR DIE'

무명의 더쿠 | 08:20 | 조회 수 98


rDnmUT


가수 에반(EVAN)이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'RIDE OR DIE'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첫걸음을 내딛는다. 싱글에는 에반이 작사·작곡·프로듀싱과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반에 참여한 두 곡이 수록됐다.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타이틀곡 'Ride or Die'와 인디팝 'Overflow' 등 상반된 분위기의 트랙을 통해 정체성과 내면의 감정을 담아냈다.


에반은 22일 소속사를 통해 전한 솔로 데뷔 소감으로 "감사한 마음이 먼저 듭니다.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, 팬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늘 생각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"라고 전했다. 이어 이번 싱글을 통해 "많은 분이 희망과 위로를 얻기를 바랍니다. 제가 좋아했던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그러했듯, 제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희망을 넘어 살아갈 이유가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"라는 메시지를 건넸다.


싱글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서는 "수록된 두 곡을 들으면서 앞으로의 제 모습을 상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. 제 마음 속 다채로운 생각이 반영된 싱글이기에, 트랙에서 느껴지는 감성들이 향후 제가 들려드릴 음악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"라고 짚었다.


끝으로 에반은 "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가장 먼저 전하고 싶습니다. 제가 작업을 해오면서 팬분들이 아닌 제 욕심만을 위해 음악을 만든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어요. '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겠지'라는 마음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점만 생각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"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.


https://m.joynews24.com/v/1978336



데뷔 너무 ㅊㅋㅊㅋ 👏👏👏👏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178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? 19
  •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
  •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
  •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
  • 【 정치 관련 글은 💧💧💧다른곳💧💧💧에서 】
  •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
  • ✨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....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✨ 155
  •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
  • 🔥왕덬이 슼방/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🔥 95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무도 극초반이나 그 이전에 유재석 상식퀴즈 같은거 보면 진짜 신기함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7
    • 잡담
    • 나 아직도 귤 영어로 몰라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5
    • 잡담
    • 카보바르데 2위 하면 최초야?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유튜브에서 크라임씬 스트리밍 해주는데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18
    • 잡담
    • 난 그 의상한 형제에서 정준하 집에 쓰레기 봉투 다 던진게 진짜 개웃겼음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18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걍 그 시절 예능들이 거의 다 그시절이고 출연자들도 젊어서 가능했던게 대부분인듯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• 난 놀뭐 요즘 무도 순한맛 느낌나서 재밌던데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21
    • 잡담
    • 무도 이경규 나온 거 재밌었는데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7
    • 잡담
    • 숫자야구도 재밌었어ㅋㅋㅋㅋㅋ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6
    • 잡담
    • 더블랙 내년초에 남돌낸대
    • 09:39
    • 조회 27
    • 잡담
    • 난 걍 남초예능 별로 안좋아하는데 ㄹㄴㅁ은 높게 쳐주고싶은 이유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67
    • 잡담
    • 위시 보밋걸 편곡 잘 나왔다 워낙 유명한 곡이라 어떨까 궁금했는데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16
    • 잡담
    • 난 무도를 좋게 기억하는게 유난이 아니라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42
    • 잡담
    • 나 죄와길을 그렇게 돌려봄ㅋㅋㅋ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14
    • 잡담
    • 여걸식스하면 그 열애설부터 생각나긴함 ㅋㅋㅋㅋ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51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무도 그 언니의유혹?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23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일박은 그때 생각하면 가족끼리 모여서 같이 보고 깔깔 웃던게 생각남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7
    • 잡담
    • 핑계고에 이효리 나온거보면 진짜 예전 예능할때랑 지금이랑 환경 많이 다르긴한듯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36
    • 잡담
    • 일박이일 은지원이랑 김씨가 한번씩 던지는게 ㅈㄴ 촌철살인이어서 개웃겼음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• 1박은 솔직히 그이후로 막 계속 돌려보고 그렇진 않았는데 기억에 박혀있는 장면이 몇개 있음
    • 09:38
    • 조회 26
    • 잡담
    2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