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네 스페이스십 부승관 팬이 만든 거 알았어? 어쩐지 귤이랑 배구공 이모티콘 있더라 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25775 무명의 더쿠 | 08:16 | 조회 수 178 어제 오랜만에 스페 듣다가 귤 이모티콘 자만추 부승관 팬이 만들어서 그렇다길래 나 놀리는 줄 ㅋㅋㅋ근데 진짜래 ㅋㅋㅋㅋㅋ 신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