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루토 아카츠키 미형 캐디 많아서 ㄹㅇ느낌좋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650689 무명의 더쿠 | 01:39 | 조회 수 101 사소리옵은 사심으로 사진 많이넣음빌런이 미형인것만으로 단순히 ㅈㄴ좋은느낌을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