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mi 처방 쌉가능이고 지병이 있어서 살 빼야하는데 살이 잘 안빠지는 상황이라.. 나같은 사람은 마운자로 맞으면 좋다는 거 아는데 오기로 수제 다이어트중 ㅜ 돈이 너무부담됨 ㅠㅠ 진짜 표준체형인데도 위고비 마운자로하는 사람들 대단한거같음 나만 돈아깝냐??ㅠ 최소 1년은 꾸준히 맞아야된다던데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내돌도 밥 잘 안먹고 말랐는데 밥은 잘 먹었으면 좋겠고 살은 안쪘으면
- 11:19
- 조회 0
- 잡담
-
- 야선들 잘 모를땐 살찐줄 알았는데
- 11:19
- 조회 68
- 잡담
-
- 야구 보러 첨 갔을 때 화장실에서 본인 팀 어떻게 됐는지 아는 거 신기했어 사실 아직도
- 11:19
- 조회 30
- 잡담
-
- 박종혁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되게 착한 감자 같다
- 11:18
- 조회 9
- 잡담
-
- 나 두발 자전거 못타는데 좀 부끄럽다
- 11:18
- 조회 87
- 잡담
-
- 제왑아 제발 국내선예매 공지하자
- 11:18
- 조회 20
- 잡담
-
- 멸치도 싫지만 한남돼지같은애들은 솔직히 옆에 가고싶지도않음
- 11:18
- 조회 16
- 잡담
-
- 이집트 동점골
- 11:18
- 조회 21
- onair
-
- 이정후 야구 실물 보고 싶어
- 11:18
- 조회 17
- 잡담
-
- 어떤 여연 키가 170이랬는데 체구가 작아서 그거보다 작아보였음
- 11:18
- 조회 28
- 잡담
-
- 내돌 회사 너무 답답함..
- 11:18
- 조회 62
- 잡담
-
- 내돌(남돌) 슬렌더도 아니고 개말라 스펙인데도 실물 딱 좋았어
- 11:18
- 조회 21
- 잡담
-
- 내돌 살이 꽤 빠져서 다들 이제 밥 좀 먹으라는데 난 지금이 딱 좋아
- 11:17
- 조회 121
- 잡담
-
- 조형우?
- 11:17
- 조회 88
- 잡담
-
- 루네이트에 배구 선출인 사람있던데 키 185인가 그렇던..
- 11:17
- 조회 56
- 잡담
-
- 류현진 존나 잘생김 삼진아웃 잡을때
- 11:17
- 조회 21
- 잡담
-
- 그래밧자 뼈말라 사이에서 봐서 그런거긴 하지만 난 몬엑 에스쿱스 지효 이런 느낌 나는 돌 너무ㄴㅁㄴㅁ좋아함
- 11:17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나도 막상 실물보고 관심 덜했던 멤버 피지컬땜에 어? 한적있음
- 11:17
- 조회 25
- 잡담
-
- 취미로 운동하는데 자꾸 실내로 들어가게 돼
- 11:16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야선들 돼지 옶던데
- 11:16
- 조회 29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