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 했는지 기억도 안 나는데 그냥 너무 재밌었다....꿈에서도 오지게 잘생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ㅅㅂ 나 명재현 팬 아닌데 탄광 저거야말로 정병들만 억까하는중임
- 09:17
- 조회 50
- 잡담
-
- 궁금한 게 피크가 월 10억이면 탑돌 중에서도 많이 버는 걸까?
- 09:17
- 조회 6
- 잡담
-
- 작년에는 서울 동남권은 러브버그 못본거 같은데 올해는 좀 많이보이는듯
- 09:17
- 조회 6
- 잡담
-
- 그냥 노래만 좋아하는게 가성비 덕질 같음
- 09:17
- 조회 7
- 잡담
-
- 슴돌들 논란나면 대응편함
- 09:17
- 조회 55
- 잡담
-
- 탄광이 뭔데??
- 09:16
- 조회 36
- 잡담
-
- 뭐 문건에서 하이브는 슴으로 대응 어쩌고하더니 요샌 그 반대가 더많이보이는듯 ㅋㅋㅋ
- 09:16
- 조회 120
- 잡담
-
- 이와중에 정산 돈 플로 넘어간게 웃김
- 09:16
- 조회 17
- 잡담
-
- 시계 뭐 사던가말던가 별 생각 없고 영통 태도는 개별로네 싶고
- 09:16
- 조회 14
- 잡담
-
- 저렇게 개인영통으로 논란되는건 그룹에 폐 끼치는건 아니지?
- 09:16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니 탄광 알바를 했던 말던 뭐 어쩌라고...
- 09:16
- 조회 132
- 잡담
-
- ㄹㅇㅈ호감인데 성찬은 다른멤버랑 별로 교류가 없고 안친해보임
- 09:16
- 조회 144
- 잡담
-
- 탄광 얘기 본인이 하면 되자네
- 09:16
- 조회 60
- 잡담
-
- 다른얘기야 뭐 하든말든자유지만 왜 여기선안해??하면 황당함
- 09:16
- 조회 14
- 잡담
-
- 재데뷘데 팀에서 존재감 큰게 다른사람이면
- 09:16
- 조회 35
- 잡담
-
- 탄광이랑 파텍필립 너무 정반대인데
- 09:16
- 조회 48
- 잡담
-
- 영통이던 팬싸고 돈내고 보러가는 고객이라는 생각을 안해 진짜
- 09:16
- 조회 20
- 잡담
-
- 플 존나 요상함 팬들도 모르는 정산이야기에 갑분 트위터 정병플
- 09:16
- 조회 32
- 잡담
-
- 쟤네보다 더 크게 투어도는 돌들도 저렇게 2억짜리 시계 차고 그러진 않음
- 09:15
- 조회 93
- 잡담
-
- 나 아직 러브버그 못 봄
- 09:15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