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니까 서울 사는 사람이 탄광 알바 하러 타지방까지 갔다는거?
- 09:28
- 조회 0
- 잡담
-
- 추구미가 흙수저란거는 대체 뭔말인지 가늠도 안감
- 09:28
- 조회 0
- 잡담
-
- 팬이 먹금을 못한게 아니라 8톤트럭으로 존나 들이박고 케톡러들이 반응해준거 아님?...
- 09:28
- 조회 15
- 잡담
-
- 태백 탄광이 제일 규모큰데 24년도에 폐광함
- 09:28
- 조회 42
- 잡담
-
- 그냥생각해도 미성년자 알바생을 탄광굴 지하에 쳐넣진 않을거같은데
- 09:28
- 조회 27
- 잡담
-
- 플돌린다고 화낼게 아니라 걍 계속 영통팬싸 얘기하면됨
- 09:28
- 조회 32
- 잡담
-
- 얼마나 까고 싶으면 플바꾸는거래
- 09:28
- 조회 84
- 잡담
-
- 저걸 구라쳐서 뭐에다 쓴다고 ㅋㅋㅋ
- 09:28
- 조회 17
- 잡담
-
- 아이돌한테 쿠팡으로지랄하는애들 진짜 알바도안해본애들같다는거 ㅈㄴ증명된듯
- 09:28
- 조회 31
- 잡담
-
- 웃긴게 저거 때문에 까플돌고 공사장 알바 해봤다는 중소 남돌 트윗 알티타니까 또 인용으로 비꼼 당함
- 09:28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알바한거 뭐 어쩌라는거지 요즘 알바 이미지 싸가지없음이라
- 09:27
- 조회 21
- 잡담
-
- 강유미 영통이 더 성의있음 ㄹㅇ
- 09:27
- 조회 33
- 잡담
-
- 근데 구라친거여도 뭐가 문제임..??
- 09:27
- 조회 132
- 잡담
-
- ㄹㅇㅈ ㅅㅊ 셋로그에 ㅁㅈㅎ 나옴 그래서 탄광플 딴데서 탐
- 09:27
- 조회 183
- 잡담
-
- 아니 진짜 멜론온도인증가능한 ㄹㅇㅈ팬아닌데 글 한두개인게 문제인가 씹스러운글이 계속 올라오는데
- 09:27
- 조회 34
- 잡담
-
- 먹금 제일 못하면서 플바꾸네 ㅉㅉ하고있는게 제일 웃김 누구보다 먹금 못해서 플 바꾼게 케톡러들입니다ㅠㅠ
- 09:27
- 조회 108
- 잡담
-
- 연준 인내심 잃었다
- 09:27
- 조회 73
- 잡담
-
- 알바를 많이하든 짧게하든 불행서사로만 안 쓰면 되는 거 아님?
- 09:27
- 조회 40
- 잡담
-
- 진짜 팬이면 쟤가 다음에 또 이런 문제 가지고 플타면 불안해야 하는거 아님?
- 09:27
- 조회 37
- 잡담
-
- 영통팬싸 동태플 노잼이라 걍 이렇게 플 희석되고 끝나는게 난 더 나음..
- 09:27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