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베리굿~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트와콘 티켓 받았다 난 내돈내산 임 ㅋㅋㅋ
- 14:33
- 조회 16
- 잡담
-
- 나혼렙 실사는 됐으니까 애니나 그냥 완결까지 다 나왔으면
- 14:33
- 조회 7
- 잡담
-
- 난 츠키가 잘되었으면 좋겠어 극한84보고 엄빠도 츠키 인식함
- 14:33
- 조회 14
- 잡담
-
- 아이덴티티 나중에 24명 되면 걍 그룹 운동회 해주라
- 14:33
- 조회 6
- 잡담
-
- 미스틱 그냥 평범한 ㅈ소식으로 일했는데 4.5세대 중소여돌중에 특화케이스가 있어서 더 못해보이는
- 14:32
- 조회 99
- 잡담
-
- 9. 무명의 더쿠 14:26 여자끼리 있는데도 한남 플러팅을 봐야하는구나 아님?
- 14:32
- 조회 154
- 잡담
-
- 갠적인 생각인데 빌리는 워크로 반응 느꼈으니 담 컴백을 워크 깔로 해서
- 14:32
- 조회 66
- 잡담
-
- 내돌 보고싶어 ㅠㅠㅠ
- 14:32
- 조회 12
- 잡담
-
- 아이스티 남돌 ATBO도 해체했던데
- 14:32
- 조회 163
- 잡담
-
- 돌 런칭 자체가 ㅈ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같음
- 14:31
- 조회 38
- 잡담
-
- 도시녀 저 유튜브에 온갖 말 다 얹는거 좀 지겹고 피곤하긴 하지않냐??
- 14:31
- 조회 60
- 잡담
-
- 내가 아는 미스틱 대표랑 윤종신은 사이좋아보이는데?
- 14:31
- 조회 46
- 잡담
-
- 여름!! 너무!! 더워!!!
- 14:31
- 조회 6
- 잡담
-
- 루시도 투어돌아?
- 14:31
- 조회 49
- 잡담
-
- 중소도 다 같은 중소아니더라
- 14:31
- 조회 116
- 잡담
-
- 회사정치질에 밀려서 기약이없든 해체가되든 일단 계약으로 묶여있어서 의견은 서로 다 나누고 정리했을거라 그정도면...회사측에선 일 잘한건맞다고 봄
- 14:31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드럼치다가도 다쳐? 드럼 찢어지고 그래선가? ㄷㅅ ㄷㅇ 피났나봐
- 14:31
- 조회 94
- 잡담
-
- 스밍이벤 당첨됬네
- 14:31
- 조회 48
- 잡담
-
- 미스틱 여돌 남돌 다 굴리기엔 ㅅㅈㅎ 무리수였지
- 14:31
- 조회 34
- 잡담
-
- 아크 최근에 활동했던 노래 좋음
- 14:30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