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팬들은 파리 뜨는 사진들 다 앓으면서 좋고 사귀고싶고 ㄲ리는데 왜그러지 하고있음 일단 내멤덬들은 그럼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코르티스 입덕해서 위버스 첫글부터 보는데 갑자기 팬들보고 위커가 위커가 이래서 팬덤명 중간에 바뀐건가?? 했는데
- 10:27
- 조회 0
- 잡담
-
- 지락샤 윷놀이때 이은지 진짜 피곤해보였음ㅋㅋㅋ
- 10:26
- 조회 24
- 잡담
-
- 뭔 모바일otp발급받는데 영통으로 신원확인을 하지;;;;;;
- 10:26
- 조회 14
- 잡담
-
- 하닉 지난주에 팔고 오늘 아침에 다시 드갔는데
- 10:26
- 조회 131
- 잡담
-
- 못말리는신짱 과자 가마솥누룽지맛 존나 맛있어
- 10:25
- 조회 14
- 잡담
-
- 하 트위터 #좆소야놀자 이 태그 검색하면 웃픈썰 개많네 아ㅋㅋㅋ큐ㅠㅠㅠ
- 10:25
- 조회 60
- 잡담
-
- 열 쟀는데 정상이거든 근데 이마는
- 10:25
- 조회 39
- 잡담
-
- 난 쫄보라 삼하는 못들어가고 코덱스 90에 들어갔는데
- 10:25
- 조회 60
- 잡담
-
- 지락실 떡집 ㄹㅇ빡셌을거같아서 기대돼
- 10:25
- 조회 23
- 잡담
-
- 우리 엄마 노홍철 이광수 영지 이런 스타일을 안 좋아해서
- 10:25
- 조회 47
- 잡담
-
- 삼전만 가지고 있는데 그래도 몇백 벌고있음..
- 10:25
- 조회 60
- 잡담
-
- 원래 컴백날 시간이 젤안가지?
- 10:25
- 조회 25
- 잡담
-
- 스키즈 8월에 콘서트각임??
- 10:25
- 조회 55
- 잡담
-
- 샐러드 먹을거면 샐러드믹스 사는거보다 1kg짜리 유럽쌈채소 이런거 사는게 개이득같다
- 10:25
- 조회 16
- 잡담
-
- 얘들아 진밀면 맛있어?
- 10:24
- 조회 4
- 잡담
-
- 나 지락실 뻘하게 웃긴거..그 썬글라스 위아래 반대로 쓰는거
- 10:24
- 조회 14
- 잡담
-
- 아니 효리수 놀뭐 오스트 중독성 오지지 않냐
- 10:24
- 조회 14
- 잡담
-
- 오래 일한 직원이 그만두고 딴 회사 가면 배신감 든다는 거 비정상이지?
- 10:24
- 조회 250
- 잡담
-
- 지락실 핀란드편은 개웃긴게 기껏 눈와서 예쁜데 가놓고
- 10:24
- 조회 60
- 잡담
-
- 아 플보니까 불닭 개땡긴다
- 10:24
- 조회 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