햇반 유통기한 지나면 어때? 다이어트한다고 현미밥 사놨는데 맛없어서 너무 많이 남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48288060 무명의 더쿠 | 06-18 | 조회 수 103 한달 남았는데 20개 넘개 남음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