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동네엔 없어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인기는 분명 안늘었는데 공방 어려워지는거 보고 ㄹㅇ 현타옴
- 11:50
- 조회 2
- 잡담
-
- 경찰이든 송파구민이든 체육회든 이렇게나 길어질지 몰랐던 거같음 +서울시장도
- 11:49
- 조회 29
- 잡담
-
- 내돌은 2000석도 못채움ㅋㅋ
- 11:49
- 조회 38
- 잡담
-
- 빠순이들한테 피해주고서는 빠순이들이 시위에 나서주고 공감해주길 바라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
- 11:49
- 조회 14
- 잡담
-
- 공방도 업자들 너무 많아서 개열받음
- 11:49
- 조회 12
- 잡담
-
- ㅈㄱㅂㅌ ㄹㅁㅌ ㅌ ㅌ
- 11:48
- 조회 23
- 잡담
-
- 덬들 버블 배경화면 설정 해놨어?
- 11:48
- 조회 35
- 잡담
-
- 아라시중에 솔로로 앨범내는 사람은 없어?
- 11:48
- 조회 40
- 잡담
-
- 순수하게 체육회 거긴 왜 그랬을지 궁금함
- 11:48
- 조회 128
- 잡담
-
- 근데 올공 집단은 왜 시위라는 말을 그렇게 싫어할까?
- 11:48
- 조회 48
- 잡담
-
- 체조 선예매 매진이 어려운거임? 여솔 3일 선예매 매진도 엄청 대단항거구나 그럼..
- 11:48
- 조회 130
- 잡담
-
- 선예매 매진안됐다고 패는게 ㄹㅇ 젤 병신같음
- 11:47
- 조회 72
- 잡담
-
- 틱톡에서 보고 무슨 두쫀쿠인줄 알았어 샹
- 11:47
- 조회 41
- 잡담
-
- 시위의 의미가 퇴색된 건 다행인데
- 11:47
- 조회 37
- 잡담
-
- 올공 저기 바퀴벌레 ㅈㄴ 생기겟다는 얘기 듣고 너무 끔찍해짐ㅋㅋㅋㅋㅋㅋ
- 11:47
- 조회 142
- 잡담
-
- 선예매 매진은 웬만하면 그럴수밖에 없는게 업자가 존나게 끼니까
- 11:46
- 조회 79
- 잡담
-
- 연준 모자버전 앨범사고싶은데
- 11:46
- 조회 35
- 잡담
-
- 너네 근무외 시간에 회의하면 금액 나오거나 일찍 퇴근시켜 줘?
- 11:46
- 조회 31
- 잡담
-
- 마이케이페스타 내돌껄로 당첨됐는데 메일 보내준다고했는데 아직도 안왔거든
- 11:46
- 조회 20
- 잡담
-
- 시위의 취지를 잃어버려서 멍청해보이는데 그 시위의 시작이 누구냐를 모르니깐 애매해진 거같음
- 11:45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