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승호가 호날두보다 토너먼트 골 많음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2026가요대전썸머 2차라인업: 텐, 볼빨간사춘기, 스트레이키즈, 키스오브라이프, 베이비몬스터, 이즈나, 킥플립, 에반
- 10:05
- 조회 31
- 스퀘어
-
- 여돌 좋아하는 외퀴도 어차피 자기 돌 빼곤 다 헤이터 모드라 별로긴 한데
- 10:05
- 조회 4
- 잡담
-
- 남미 피부색 정병은 이거 보고 이해하게 됐음
- 10:05
- 조회 32
- 잡담
-
- 엄마가 우리나라도 태닝피부 유행할때 있었댔음
- 10:04
- 조회 77
- 잡담
-
- 보니까 브라질도 미백제품 있던데 그런거 바르는 애들은
- 10:04
- 조회 30
- 잡담
-
- 필릭스 광고 되게 많이 하는거 같음
- 10:03
- 조회 87
- 잡담
-
- 지금 트위터 잘돼?????
- 10:03
- 조회 6
- 잡담
-
- 케이팝빨면서 한국욕하는거 남미새여서 그런거면 여돌 좋아하는 외퀴들은 좀 나음?
- 10:03
- 조회 82
- 잡담
-
- 진짜 해외에서 한국 깔 때 한국 모르는걸 느끼는게
- 10:03
- 조회 47
- 잡담
-
- 갠적으로 난 그거 공감했음ㅋㅋㅋㅋ한국인들은 색도 색인데 균일한 피부톤을 중시한다는거
- 10:03
- 조회 43
- 잡담
-
- 피부지랄 저게 추천탭에 뜨는거?
- 10:02
- 조회 80
- 잡담
-
- 보통 사람들사이에서 밝은 피부가 선호되는건 맞는데 태닝메이크업도 잘어울리면 ㅇㅋ 인편인거 같은데 한국은
- 10:02
- 조회 69
- 잡담
-
- 씨스타나 다영이나 이효리 같은 케이스 보면 한국에서 태닝한다고 문제되는것도 없잖아
- 10:00
- 조회 83
- 잡담
-
- 쟤들은 또 시간빌게이츠들임 ㅋㅋㅋㅋㅋ
- 10:00
- 조회 91
- 잡담
-
- 근데 요즘에 외퀴들 피부톤으로 다시 지랄 심해진거야?
- 10:00
- 조회 95
- 잡담
-
- 인니랑 그냥 올공간애들은 수준이 똑같다고 보면 될듯 ㅋㅋㅋ
- 10:00
- 조회 33
- 잡담
-
- 노래 듣고 베이스가 어쩌고 브릿지가 후렴이 어쩌구저쩌꾸 하고 싶은데
- 09:59
- 조회 25
- 잡담
-
- 솔직히 나도 머리 안좋은편이고 아이큐도 낮은편인데 저기 평균이 저만큼 낮다는게 믿기지가않음
- 09:59
- 조회 30
- 잡담
-
- ㅅㅋㅈ는 진짜 개인광고를 막아뒀던건가
- 09:59
- 조회 685
- 잡담
-
- 침팬지 아이큐가 110~120이래
- 09:59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