갑자기 ㅊㄱㅇ플이길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본인은 석탄이라 착각했을수도...착각했어도 그게 거짓말 증거인지는 모르겠음
- 10:03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뭘 날랐는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애초에 그런 알바를 할 수 없으니 했을리가 없다 이거로 까는거 아님?
- 10:03
- 조회 1
- 잡담
-
- 어떻게든 탄광 구라친 애로 만들어야하는 몇명이 보이는거같음
- 10:03
- 조회 4
- 잡담
-
- ㅍㅁ 위염인데 점심 뭐먹지
- 10:03
- 조회 3
- 잡담
-
- 이거 두개만 봐도 주어가 다 석탄인데
- 10:03
- 조회 30
- 잡담
-
- 기분나쁜건 돈쓴팬하난데 돈안쓰는팬이면 쉴드치고싶겠지
- 10:03
- 조회 4
- 잡담
-
- 진심 정신병자 같음 플이;;;
- 10:02
- 조회 20
- 잡담
-
- 뭐 서바에서 탄광픽으로 데뷔한것도 아니고 이걸 왤케 따지는지 모르겠음
- 10:02
- 조회 20
- 잡담
-
- 트레저는 일본음방 잘나오네
- 10:02
- 조회 6
- 잡담
-
- ㅅㅊ 위생 논란은 뭔데
- 10:02
- 조회 66
- 잡담
-
- 돌판 진짜 이상한데 원래 그래 이런 말로 자꾸 더 합리화하니까
- 10:02
- 조회 18
- 잡담
-
- 암 피네 ^ _ ㅠ
- 10:02
- 조회 33
- 잡담
-
- 근데 그 팬싸영상 나만 동태 아닌거같나 ㅋㅋㅋㅋㅋ
- 10:02
- 조회 76
- 잡담
-
- 탄광에서 일했다 > 나같경 오..걍 ㅈㄴ 열심히 살았네
- 10:02
- 조회 38
- 잡담
-
- 걍 열심히 살았네 싶은데...
- 10:02
- 조회 109
- 잡담
-
- 동태와 탄광은 홍상수 제목 재질은 아닌듯
- 10:02
- 조회 26
- 잡담
-
- 특이한 단기알바 많은데 찾아보면
- 10:02
- 조회 40
- 잡담
-
- 진짜 종합적으로 존나 병신같은 논란이네......
- 10:02
- 조회 47
- 잡담
-
- 난 진짜 케톡에서 갤충 워딩 신고 많이 해봐서 케톡이랑 갤이랑 선긋는게 웃긴데
- 10:01
- 조회 38
- 잡담
-
- LE SSERAFIM (르세라핌) x ILLIT (아일릿) x KATSEYE (캣츠아이) 'ICONIC BY MISTAKE' Dance Practice (Fix ver.)
- 10:01
- 조회 27
- 스퀘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