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생이 빡세면 커뮤 못하겠던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전남친이 들어갔는데 전남친토스트라네?
- 10:23
- 조회 12
- 잡담
-
- 하닉 평단도 좋고 수익률도 좋은데 3주 있엉
- 10:23
- 조회 16
- 잡담
-
- 형제는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체험공원에 놀러 왔던 것으로 조사됐는데, 사고가 난 물놀이장은 여름철 정식 개장을 앞둔 상태라 다른 이용객이 없었다. 발견 당시 시설 내부에는 A군 형제만 있었을 뿐, 가족이나 안전요원을 비롯한 관리자는 배치되지 않았던 것으로 잠정 확인됐다.
- 10:23
- 조회 26
- 잡담
-
- 지락실3에서 제작진이랑 한 것 중에는 미사 퀴즈가 제일 재밌음
- 10:23
- 조회 8
- 잡담
-
- 지락실2 훈민정음 윷놀이랑 좀비게임 여기가 너무 레전드임
- 10:22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요즘 하이닉스 꼬라지보면 포모 타령하는것도 웃긴게
- 10:22
- 조회 110
- 잡담
-
- 왜 나 더쿠에 사진 안올라가지? 리사이즈오류래
- 10:22
- 조회 11
- 잡담
-
- 지난주에 처음으로 단타쳐서 돈 개많이범
- 10:22
- 조회 106
- 잡담
-
- 위시 일부러 한국곡1 일본곡1 이렇게 리메이크? 샘플링? 한거야?
- 10:21
- 조회 39
- 잡담
-
- 지락실 미미 절대음감게임??하는거 클립 개많이봤어
- 10:21
- 조회 8
- 잡담
-
- 지락실 지들끼리 노는것도 약간 극한상황에서 더 꿀잼임
- 10:21
- 조회 19
- 잡담
-
- 카보베르데라는 나라를 태어나서 처음들어봄ㅋㅋㅋㅋ
- 10:21
- 조회 8
- 잡담
-
- 지락실 불닭 존나 맛있음
- 10:21
- 조회 28
- 잡담
-
- 와 진심 내 주식 삼하빼곤 다 파래
- 10:21
- 조회 24
- 잡담
-
- 하투하는 쇼케 중계를 왜 안할까
- 10:20
- 조회 95
- 잡담
-
- 지락실3는 불닭을 남긴걸로 할거 다 함
- 10:20
- 조회 44
- 잡담
-
- 근데 난 지락실 2 1 3 순으로 재미있었우
- 10:20
- 조회 30
- 잡담
-
- 지락실 떡집 기대된다ㅋㅋㅋㅋ
- 10:19
- 조회 19
- 잡담
-
- 지락실2가 제일 웃김 ㄹㅇ 모든 구간이 웃겨
- 10:19
- 조회 19
- 잡담
-
- 만약 하닉 대출 받아서 사고 1주당 50 득 보고 팔았어
- 10:19
- 조회 2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