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레드 극우발 트위터 극우 파딱이 올려서 커뮤-릴스쇼츠 순이 아니라 파딱이 올리면 커뮤랑 릴스쇼츠가 동시다발적으로 올라오는 게 최근에 커뮤마다 광고 짤리라고 염불외던 새끼들 있어서 더 의심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생각보다 같은 업종으로 이직하면 배신이라고 생각하는 사장들이 많구나;
- 10:37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ㅋㅌ 원래 운동 선수들은 감코한테 욕 많이 먹어? 급식들이어도?
- 10:37
- 조회 8
- 잡담
-
- 왜왜 쏠탑 왜
- 10:37
- 조회 51
- 잡담
-
- 그러고보니 지락실 그 후에 영지 계속 면허 못딴건가
- 10:36
- 조회 10
- 잡담
-
- 퇴직연금으로 etf삼
- 10:36
- 조회 35
- 잡담
-
- 미국이 자식 성공하면 부모가 ㅈㄴ 자주 보이지 않나
- 10:36
- 조회 25
- 잡담
-
- 케톡에서 또 주식글이 보인다는거는..!!내일!!
- 10:36
- 조회 138
- 잡담
-
- 너네 최애한테 손편지써봄?
- 10:36
- 조회 19
- 잡담
-
- 스퀘어 아침에 줄줄 흐르길래 팔았는데
- 10:36
- 조회 26
- 잡담
-
- 그럴일 없겠지만 쏠탑이 코덱스200처럼 올라줬으면 좋겠다
- 10:36
- 조회 29
- 잡담
-
- 난 근데 커뮤에서 말나오면 꼭 그거 삼
- 10:35
- 조회 109
- 잡담
-
- 작년에 하닉 매주 1주씩 산다는 지인 있었는데
- 10:35
- 조회 158
- 잡담
-
- 우리쏠탑 잘한다~ 하면서 주식창 보는중
- 10:34
- 조회 65
- 잡담
-
- 지디회사 로봇 티비 냅다뜯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0:34
- 조회 46
- 잡담
-
- 나 퇴직연금 800 이엿는데 오늘보니 950됨 미친
- 10:34
- 조회 140
- 잡담
-
- 근데 지락실 붐타고 전남친 토스트 여기저기 엄청 보인거같음
- 10:34
- 조회 40
- 잡담
-
- 하닉 2주 있는데 한번은 팔고 다시 들어가고 싶음
- 10:34
- 조회 119
- 잡담
-
- 하이닉스 기회는 생길걸? 근데
- 10:33
- 조회 264
- 잡담
-
- 와 맨날 친구랑 장난으로 우리하이닉스 300갑니다
- 10:33
- 조회 67
- 잡담
-
- 미국도 엄빠 데리고 직장 많이 가네
- 10:33
- 조회 9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