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애존으로 후진하는거 너무 고민인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44362439 무명의 더쿠 | 06-15 | 조회 수 86 최애존 아닌 자리에 앉으면 동선 특징상 거의 안 보이긴 하는데 교환 조건이 7열 뒤로 후진이라서 너무 고민된다 좌석 아니고 플로어석이라서 단차없음 덬들이라면 할? 말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