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한창 음원음반성적 오를때가 제일 덕질재밌고 https://theqoo.net/ktalk/4244177505 무명의 더쿠 | 06-15 | 조회 수 41 그때 다같이 으쌰으쌰해서그때가 젤 재밌음한 음반 70~100만장 찍기 시작하면 식는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