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템탓ㅋㅋㅋㅋㅋㅋㅋ 정병 합리화를 이렇게 하네 https://theqoo.net/ktalk/4243232921 무명의 더쿠 | 06-14 | 조회 수 102 뭔 팬들 탓 아니라고 합리화를 하냐정상팬들 다 탈주하고 정병들만 남은거지 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