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에 앉아있는데 와이파이 비번 확인하러 카운터가기 귀찮아갖고 폰으로 카페 리뷰 꾸역꾸역 스토킹해서 와파비번 구석에 찍힌 사진 찾아내서 지금 번호입력함.. 일어나서 보는게 10초인데 정말 비효율적으로 산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한평생 사과가 떫은 과일인줄 알았음
- 10:00
- 조회 2
- 잡담
-
- 소설책 추천해줄 덬!!!!!!!
- 10:00
- 조회 0
- 잡담
-
- 오이 진짜 좋아하는데 잠깐 오이 알레르기 생겼었어 근데 지금은 없어
- 10:00
- 조회 1
- 잡담
-
- 넷플은 런닝맨 전회차를 내놓아라
- 10:00
- 조회 6
- 잡담
-
- 난 사실 지락실 본편도 사랑하지만 뛰빵이 너무 좋음
- 10:00
- 조회 5
- 잡담
-
- 무한도전 별똥별 카툰 알아 그거 좋아했었는데
- 09:59
- 조회 8
- 잡담
-
- 지락실은 미미가 진심 ㅋㅋㅋㅋ 여기도 웃길려고하는게 아니라
- 09:59
- 조회 29
- 잡담
-
- 1. 무명의 더쿠 09:15 누가 먼저 나간거였지? 2. 무명의 더쿠 09:16 ☞1덬 길 노 정 순으로 4. 무명의 더쿠 09:16 슌은 누구지? 5. 무명의 더쿠 = 원덬 09:17 ☞4덬 그순서라고
- 09:59
- 조회 60
- 잡담
-
- 지락실 한달남음
- 09:59
- 조회 14
- 잡담
-
- 난 걍 광수가 젤 웃김
- 09:59
- 조회 31
- 잡담
-
- 최애가 좋아서 미치겠다
- 09:59
- 조회 13
- 잡담
-
- 가끔 인생노잼이면 스타쉽 십오야에서 광수 피구하는거 봄
- 09:58
- 조회 30
- 잡담
-
- 정형돈 무도에서 새중에는 봉황 새이에에 이거 한 거는 이름 뭐였어?
- 09:58
- 조회 25
- 잡담
-
- 얘들아원래방울토마토먹을때혀가아려?
- 09:58
- 조회 46
- 잡담
-
- 제미나이 왜케 틀려
- 09:58
- 조회 40
- 잡담
-
- 요즘 트레저 난리나 꽂혀서 계속 돌려듣는 중
- 09:58
- 조회 4
- 잡담
-
- 1박 최근에 경도한거 봐봐 개웃겼음ㅋㅋㅋㅋ
- 09:58
- 조회 33
- 잡담
-
- 지락실 첨엔 캐스팅 괜찮나 싶었는데
- 09:58
- 조회 79
- 잡담
-
- 나영석이 초반 캐스팅을 잘하는거 같음
- 09:57
- 조회 81
- 잡담
-
- ㅇㅋㅌ 2만원짜리 레인부츠 샀다
- 09:57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