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리쉬 다시듣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쇼츠 볼때는 멀쩡하면서 공부만 하려고 하면 졸리는 병 나만 걸린거 아니지?
- 09:51
- 조회 2
- 잡담
-
- 시위랑 집회랑 다른 뜻이야? 아니 엄밀히는 좀 다른 뜻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 시위라 하지 말고 집회라 하라는 게 왜 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
- 09:50
- 조회 10
- 잡담
-
- 지금 인공 출국하는 아이돌 잇음?
- 09:50
- 조회 41
- 잡담
-
- 어제 비와서 그런가 오늘 날씨 선선하고 화창해서 좋다
- 09:50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남미도 걔네 나라안에서 피부색으로 차별해?
- 09:50
- 조회 37
- 잡담
-
- 쟤네 말하는거 보면 한국에서 피부색으로 차별이 만연하길 물떠놓고 비는 수준이던데
- 09:50
- 조회 18
- 잡담
-
- 진영이랑 최유리랑 부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거 그냥 입소문 탄 건가
- 09:50
- 조회 19
- 잡담
-
- 동남아든 남미든 지들이 하는말 그대로 읊어주기만 해도 인종차별이라고 개지랄함
- 09:49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다영 태닝한거 아니었어?
- 09:49
- 조회 36
- 잡담
-
- 지금 ㅁ머 때매 피부색 플 타는 구야??
- 09:49
- 조회 12
- 잡담
-
- 우리나라 위도보면 걍 하얀쪽 맞지 않음?
- 09:49
- 조회 54
- 잡담
-
- 한국인이 그런 미백화장품 발명이나 진짜 한거면 좋겠다
- 09:49
- 조회 12
- 잡담
-
- 쟤넨 한국에 노비 있던것도 흑인 노예처럼 생각하더라
- 09:49
- 조회 22
- 잡담
-
- 너네 필름넣어서 접기쉽게 만든 양산 써봤어?
- 09:49
- 조회 12
- 잡담
-
- 한국보다 선진국인 나라는 한국인 피부색에 관심 없는거
- 09:49
- 조회 30
- 잡담
-
- 피부색은 한중일 비슷비슷하지않나
- 09:49
- 조회 14
- 잡담
-
- 보이미츠걸 좋다... 들을수록 좋아
- 09:49
- 조회 20
- 잡담
-
- 지들이 백인들한테 차별받아놓고 왜 동양인들한테 화풀이하는거야
- 09:48
- 조회 92
- 잡담
-
- 새삼 교육 수준이 중요하다 싶음
- 09:47
- 조회 170
- 잡담
-
- 고연차 입덕했는데
- 09:47
- 조회 1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