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씨 욕하면 같이 욕해줄건데 여돌만 패고있는게 ㅈㄴ 기괴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웨딩홀 알바에서 케이크를 나르든 스테이크를 나르든 빈 접시를 나르든 웨딩홀 알바한거 아님?
- 10:06
- 조회 0
- 잡담
-
- 남한테 허언증 당한걸 왜 돌한테 푸는데
- 10:05
- 조회 17
- 잡담
-
- 지금 혹시 트위터 안됨??
- 10:05
- 조회 1
- 잡담
-
- 솔직히 동태이슈는 자기만 안당하면 되니까 상관 없는 팬들만 남았을텐데 나중에 일터지면
- 10:05
- 조회 46
- 잡담
-
- 아까도 설사 저게 구라라한들 별생각 없다는 글에도 뭐라 그러더라
- 10:05
- 조회 24
- 잡담
-
- 동태, 석탄 (2027) 칸영화제 감독주간 공식초청
- 10:05
- 조회 32
- 잡담
-
- 커뮤 정병플은 ㅅㅈㅎ 이커뮤 저커뮤 할리갈리 할거 없지 않나
- 10:05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스포티파이도 스트리밍수 진짜 반토막 났더라 ㅋㅋㅋ
- 10:05
- 조회 76
- 잡담
-
- 여자들 착하게 살라고 무의식중에 교육 받아서 자기검열 ㅈㄴ 심하고 너무 착한거 같음
- 10:05
- 조회 18
- 잡담
-
- 정병한테 고소가 답인 이유
- 10:05
- 조회 13
- 잡담
-
- 에이 저런 거짓말을 왜쳐
- 10:05
- 조회 66
- 잡담
-
- 다음카페들 다 쓰레기같음
- 10:05
- 조회 24
- 잡담
-
- 걍 한국인들 소소한 거짓말에 당한 사람들 많아서
- 10:05
- 조회 161
- 잡담
-
- 더쿠하면서 쭉빵보다 더쿠가 낫다는 말 진짜 긁히나 봐
- 10:05
- 조회 20
- 잡담
-
- 뭐 포대같은거 날랐다해도 보고 석탄이겠거니 하고 말했을수도 있지
- 10:04
- 조회 59
- 잡담
-
- 근데 진짜 그 알바했는지가 그리 중요한갘ㅋㅋㅋㅋㅋㅋ
- 10:04
- 조회 209
- 잡담
-
- 나만 아무 생각 없냐 석탄은 기술자 아저씨들이 캤겠지...
- 10:04
- 조회 63
- 잡담
-
- 진지하게 저 남돌이 아니라 본인의 찐따력을 걱정해야할거 같은데
- 10:04
- 조회 35
- 잡담
-
- 그냥 고소 빡세게 가야함
- 10:04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탄광알바라는 단어가 ㄹㅇ 파괴적임 생각도 안해보던 분야라
- 10:04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