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쪽 다 말하는거임 힘이 남아돈다는 생각만 듦 이쯤했으면 기사 이쪽저쪽 뜨든 말든 걍 스루하고 줏대있게 생각하면 되지 그거를 남들을 설득하고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 줘패겠다고 존나 싸우는 의미가 없어보이는데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석탄이라고 웃는것도 좀 그런게 그돌은 걍 알바를 했던건데
- 10:10
- 조회 0
- 잡담
-
- ㅂㄴㄷ에서 저멤버가 정병이 많아?
- 10:10
- 조회 0
- 잡담
-
- 야 진짜 그만좀 해라 다음카페는 왜욕하냐 대체
- 10:10
- 조회 17
- 잡담
-
- 걍 아까부터 플 봤는데 석탄이라고 안했다고 몰고가긴했음
- 10:10
- 조회 26
- 잡담
-
- 아니 아침부터 개더럽네
- 10:10
- 조회 15
- 잡담
-
- 진짜 피곤하고 질리게 만드는 화법 쓰는 사람들은
- 10:10
- 조회 11
- 잡담
-
- ㅅㅊ 코판게 그거말하는거임? ㅅㅎ 옷에 묻힌거?
- 10:10
- 조회 45
- 잡담
-
- 나는 무명이들이 해봤던 특이한 알바가 궁금하다
- 10:09
- 조회 30
- 잡담
-
- 케톡 정병플이다 지금
- 10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아니 요즘 짹이든 어디든 돌 까이는거 보면 걍 이성적인 이유 하나도 없어; ㅋㅋ 그러니 저걸 왜 까?? 이런 의문을 가질 필요도 없음
- 10:09
- 조회 20
- 잡담
-
- ㅋㄸㅈ 파고 입에 넣는 거 찍힌 돌도 있었는데
- 10:09
- 조회 208
- 잡담
-
- 코딱지 개구라같아서 찾아보고싶은데 찾아보기싫음
- 10:09
- 조회 61
- 잡담
-
- 지금 탄광플은 억플 이어나가는중인거 같음
- 10:09
- 조회 101
- 잡담
-
- 이따가 축구 재밌었음 좋겠다....케톡덬들 다 봤으면 좋겠어
- 10:09
- 조회 84
- 잡담
-
- 난 다음카페를 안해서
- 10:09
- 조회 19
- 잡담
-
- 그냥 다음여초든 sns까글중계도 진짜싫은게
- 10:09
- 조회 12
- 잡담
-
- 케톡 아침부터 정신나갈거같은플이네
- 10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열심히 사는 청년 이 말
- 10:09
- 조회 166
- 잡담
-
- 코파서 자컨편집된게 레전드야
- 10:09
- 조회 154
- 잡담
-
- 와 진짜 개정병플이다....
- 10:08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