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이틀은 새벽 수록곡은 오후에 찍는데 신청을 한번만 받아서 사녹 가는 팬들 새벽에 드가서 오후 사녹까지 기다려야함 원래 따로 받지 않음,,? 설마 귀찮아서 그대로 가는건가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석탄으로 뭔진요 정신병짓 하는애들 있는거 맞음 / 자기입으로 석탄 나르는걸 했다고 말한건 맞다고 했다가 ㅈㄴ쳐맞은 덬들 있는것도 맞음
- 10:37
- 조회 0
- 잡담
-
- 플보고 느끼는점 : 이러니까 커뮤에서 정상인은 다 탈주하지...
- 10:36
- 조회 5
- 잡담
-
- 했으니까 했다 얘기하는 걸텐데
- 10:36
- 조회 16
- 잡담
-
- 커뮤끼리 비교하면서 어디가 더 낫니 하는게 제일 의미없음
- 10:36
- 조회 7
- 잡담
-
- 핑계고 볼때 걍 존나 열심히 살았구나 이생각하고
- 10:36
- 조회 38
- 잡담
-
- 난 이정도면 관리 잘 되고있는거같은데
- 10:36
- 조회 23
- 잡담
-
- 근데 핫게 예전보다 잘지워지는 느낌
- 10:36
- 조회 24
- 잡담
-
- 석탄플 오늘 첨봤는데
- 10:36
- 조회 51
- 잡담
-
- 진짜 이때싶이네 ㅋㅋ
- 10:36
- 조회 23
- 잡담
-
- 걍 요즘 보면 0진요가 이래서 생겨났구나 생각하게됨
- 10:36
- 조회 15
- 잡담
-
- 왕사남 아직 안 본 사람 있냐
- 10:36
- 조회 23
- 잡담
-
- Hottracks giftmall 이거 배송올게 뭐 있나..?
- 10:36
- 조회 19
- 잡담
-
- 내돌도 정병 생산지 쭉빵이긴 함
- 10:35
- 조회 50
- 잡담
-
- 주식을 오늘사서 오늘팔수도 있어?
- 10:35
- 조회 122
- 잡담
-
- 망돌아 놀자 보는데 돌들이 착하네ㅠ
- 10:35
- 조회 41
- 잡담
-
- 근데 구라면 깨는거 맞는데 일단 구라가 아닌거같음
- 10:35
- 조회 41
- 잡담
-
- 데식 저번주에 일콘 분위기 좋았나보네
- 10:35
- 조회 47
- 잡담
-
- 왕덬이 더쿠에 신고버튼 만들겠다고 한것도 2년? 거의 다 지나지 않음??ㅋㅋㅋ
- 10:35
- 조회 14
- 잡담
-
- 난 솔까 여시보다 심한게 쭉빵이라
- 10:35
- 조회 77
- 잡담
-
- 진짜 여긴 같은 덬들한테 막말하는건 안고쳐질듯
- 10:35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