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케이팝좋아요 한국음식좋아요해봤자 음침하게 혐한짓한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51
- 조회 7
- 잡담
-
- 관심가는 조합 있는데 검색하니까
- 09:51
- 조회 9
- 잡담
-
- 우리나라 성형 많이한다고도 ㅈㄹ하던데 브라질이 우리보다 더 위였고...
- 09:51
- 조회 11
- 잡담
-
- 한중일 다 말하기를 포기한게 개웃기다ㅠ
- 09:51
- 조회 7
- 잡담
-
- 쇼츠 볼때는 멀쩡하면서 공부만 하려고 하면 졸리는 병 나만 걸린거 아니지?
- 09:51
- 조회 3
- 잡담
-
- 시위랑 집회랑 다른 뜻이야? 아니 엄밀히는 좀 다른 뜻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 시위라 하지 말고 집회라 하라는 게 왜 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
- 09:50
- 조회 17
- 잡담
-
- 지금 인공 출국하는 아이돌 잇음?
- 09:50
- 조회 71
- 잡담
-
- 어제 비와서 그런가 오늘 날씨 선선하고 화창해서 좋다
- 09:50
- 조회 5
- 잡담
-
- 근데 남미도 걔네 나라안에서 피부색으로 차별해?
- 09:50
- 조회 53
- 잡담
-
- 쟤네 말하는거 보면 한국에서 피부색으로 차별이 만연하길 물떠놓고 비는 수준이던데
- 09:50
- 조회 22
- 잡담
-
- 진영이랑 최유리랑 부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거 그냥 입소문 탄 건가
- 09:50
- 조회 27
- 잡담
-
- 동남아든 남미든 지들이 하는말 그대로 읊어주기만 해도 인종차별이라고 개지랄함
- 09:49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다영 태닝한거 아니었어?
- 09:49
- 조회 47
- 잡담
-
- 지금 ㅁ머 때매 피부색 플 타는 구야??
- 09:49
- 조회 22
- 잡담
-
- 우리나라 위도보면 걍 하얀쪽 맞지 않음?
- 09:49
- 조회 66
- 잡담
-
- 한국인이 그런 미백화장품 발명이나 진짜 한거면 좋겠다
- 09:49
- 조회 14
- 잡담
-
- 쟤넨 한국에 노비 있던것도 흑인 노예처럼 생각하더라
- 09:49
- 조회 27
- 잡담
-
- 너네 필름넣어서 접기쉽게 만든 양산 써봤어?
- 09:49
- 조회 13
- 잡담
-
- 한국보다 선진국인 나라는 한국인 피부색에 관심 없는거
- 09:49
- 조회 31
- 잡담
-
- 피부색은 한중일 비슷비슷하지않나
- 09:49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