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번에 올라왔던 멜뮤 예측에서 나쁘지않았던것 같은데 그럼 마마랑 멜뮤까지 일단 알디원 한팀은 확정이려나.....하반기 신인까지 봐야하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호감아이돌들 나무위키 보면서 와 강남출신 아이돌 ㅈㄴ많다 생각한 적은 있음
- 08:09
- 조회 31
- 잡담
-
- 하투하 이번노래 연습 영상에서 노란색 단발?중단발? 머리 누구야?
- 08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제이티비씨 망한건 맞는데 확인되지 않은 사실도 막 얘들 진짜로 망했다면서 퍼트리는 느낌?
- 08:09
- 조회 9
- 잡담
-
- 엥 우리아파트 부동산 왜케오름?
- 08:07
- 조회 82
- 잡담
-
- 이거 존나 난데
- 08:06
- 조회 119
- 잡담
-
- 장한음 5TH DIGITAL SINGLE CONCEPT PHOTO 1 𝐂𝐋𝐀𝐒𝐒𝐌𝐀𝐓𝐄 𝐯𝐞𝐫.
- 08:06
- 조회 27
- 스퀘어
-
- 축구볼때 뭐먹을거야??
- 08:05
- 조회 21
- 잡담
-
- 요즘 릴스에도 아이돌 준비하는 아이들 다 집 잘 살고 있음ㅇㅇ
- 08:05
- 조회 125
- 잡담
-
- 하투하에서 유하랑 에이나 구분이 어려운데 어떻게 구분해야하나
- 08:05
- 조회 69
- 잡담
-
- 있지야 잇지야?
- 08:03
- 조회 100
- 잡담
-
- 악개짓하고 마플타는 계정들 다 차단했다고 생각했는데
- 08:03
- 조회 134
- 잡담
-
- 리센느 뉴 월드 노래 좋은 거 소문났으면..
- 08:02
- 조회 20
- 잡담
-
- 아 버스에서 양말신는건 무슨 경우지
- 08:01
- 조회 127
- 잡담
-
- 어떻게 아이돌 조합명이 : 사실 이사람은 지성이를 엄청 좋아해요
- 08:01
- 조회 113
- 잡담
-
- 코르티스 건호 잘생겼다
- 07:59
- 조회 78
- 잡담
-
- 중산층 정도가 아니라 ㅈㄴ잘사는 집 애들이 데뷔 많이 하는
- 07:58
- 조회 613
- 잡담
-
- 드림 운전자컨 한곳 어디야?? 되게 넓어보인다
- 07:58
- 조회 71
- 잡담
-
- 요새 리센느 왤케붐되는거임?? 거제야호~ 이거때문이야?
- 07:57
- 조회 235
- 잡담
-
- 윤도운 잘생기긴 잘생겼다
- 07:56
- 조회 128
- 잡담
-
- 트렁크형 팬티 처음 써보는데 바지안에 속바지입은 기분임
- 07:56
- 조회 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