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체대면 아니고 개인대면이었는데 대본 달달 외워간 부작용으로 최애 말 끊고 대본대로 내 할 말만 하고 옴...준비해간게 1,2,3,4번까지 있다치면 3,4번이 연관된거 였는데 3번 질문으로 답변이 해결되서 굳이 4번까지 안해도 됐었는데 최애가 말하려거 끊고 4번 말했어...흑흑 아직도 그때 생각만 하면 이불킥 하는데 원래 다이런거지...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폰 용량 몇기가짜리 써?
- 11:49
- 조회 0
- 잡담
-
- 나이들수록 위가 작아지는 느낌이라 슬픔
- 11:49
- 조회 0
- 잡담
-
- 넷플에서 퍼펙트 블루 봣는데
- 11:49
- 조회 15
- 잡담
-
- 130g은 반찬이 근데 고기있어야
- 11:49
- 조회 6
- 잡담
-
- 30대 넘어가니까 친구들 모임할때 메뉴가 달라짐
- 11:49
- 조회 34
- 잡담
-
- 진짜 내숭이아니라 식당에서 회사사람들이랑 먹을때 평냉 한개도 남기는데
- 11:49
- 조회 17
- 잡담
-
- ㄹㅇ로 개신교가 우리나라 미래 망칠거같음...
- 11:48
- 조회 65
- 잡담
-
- 다들 지금 배고픔??
- 11:48
- 조회 3
- 잡담
-
- 벨기에 충격이다
- 11:48
- 조회 33
- onair
-
- 난 밖에서 적게 먹고 집에서 계속 먹음
- 11:48
- 조회 2
- 잡담
-
- 오대쌀 햇반 맛있더라
- 11:48
- 조회 7
- 잡담
-
- 난 많이 못먹는편인데 가족들 다 개잘먹음
- 11:48
- 조회 12
- 잡담
-
- 이대로 끝나면 이집트는 3차전 크게 져도 32강 확정
- 11:48
- 조회 14
- onair
-
- 사람들 시험이나 자격증 준비 기간 좀 줄여서 말해?
- 11:48
- 조회 74
- 잡담
-
- 난 쌀밥 좋아함
- 11:48
- 조회 3
- 잡담
-
- 210을 못 먹는 건 아닌데 130도 충분함
- 11:47
- 조회 56
- 잡담
-
- 엄마김밥이면 라면에 두세줄도 가능
- 11:47
- 조회 6
- 잡담
-
- 드리클로 유통기한 5개월지났는데
- 11:47
- 조회 10
- 잡담
-
- 난 식사 제대로 해야하는데 아까 빵먹었으니까 먹지 말자 이러면 슬픔
- 11:47
- 조회 20
- 잡담
-
- 집에서 나만 소식해서 힘듦
- 11:47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