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굴한번 보고오니까 매일 보고시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지금 심층면접 스펙 검증도 아니고 이건 뭔데? 저건 뭔데? 하고 하나하나 진위여부 따져야할 이유를 모르겠음
- 10:03
- 조회 10
- 잡담
-
- 핫게 망돌아놀자에 나올 정도로 망돌인데 알게된 경로가 어떻게 되는거임?
- 10:03
- 조회 16
- 잡담
-
- 내가 모르는걸 다른 사람이 이야기하면 그냥 그런가보다
- 10:03
- 조회 12
- 잡담
-
- 남돌도 길거리한남이랑 다를바 없다는거 느낄때마다
- 10:03
- 조회 32
- 잡담
-
- 진짜 플 병신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면서도 현타 안오나
- 10:03
- 조회 19
- 잡담
-
- 오히려 ㄷㅋ는 지금이 나아진거던데
- 10:03
- 조회 37
- 잡담
-
- 탄광알바래서 저 친구 고향이 지방인가했는데
- 10:03
- 조회 48
- 잡담
-
- 탄광에서 동태찌개 먹다 주저 앉아 울었어
- 10:03
- 조회 29
- 잡담
-
- 케톡 존나 싫음ㅗ 근데 쭉빵보단 나음
- 10:03
- 조회 9
- 잡담
-
- 아니 왜 동태 냅두고 석탄을 까냐고
- 10:03
- 조회 154
- 잡담
-
- 갤충이 더쿠하는 거랑 갤이나 더쿠랑 하는 걸 동일 선상에 놓는 게 더 이상함
- 10:03
- 조회 4
- 잡담
-
- 본인이 석탄날랐다잖아! 구라임 이러는 애들은 단기알바 안해본거지ㅋㅋㅋ
- 10:03
- 조회 35
- 잡담
-
- 연탄공장을 착각한거 아닌가?
- 10:03
- 조회 53
- 잡담
-
- 팬싸로 욕먹은팬덤은 문제될만한거 귀신같이 묻어줌
- 10:03
- 조회 35
- 잡담
-
- 팬싸 태도 난 안가서 상관없다지만
- 10:03
- 조회 24
- 잡담
-
- 본인은 석탄이라 착각했을수도...착각했어도 그게 거짓말 증거인지는 모르겠음
- 10:03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뭘 날랐는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애초에 그런 알바를 할 수 없으니 했을리가 없다 이거로 까는거 아님?
- 10:03
- 조회 20
- 잡담
-
- 어떻게든 탄광 구라친 애로 만들어야하는 몇명이 보이는거같음
- 10:03
- 조회 45
- 잡담
-
- ㅍㅁ 위염인데 점심 뭐먹지
- 10:03
- 조회 9
- 잡담
-
- 이거 두개만 봐도 주어가 다 석탄인데
- 10:03
- 조회 1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