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차가원 김남길한테 (일방적으로) 뭐 있는줄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까만강아지더러 깜둥이라 한다고 인종차별적 발언이라 하는 것도 이해안됨
- 09:56
- 조회 0
- 잡담
-
- 남미도 고위층은 다 백인임, 결혼도 그 가문들끼리만 하고 이래서 피부색으로 지위가 나뉘니까
- 09:55
- 조회 22
- 잡담
-
- 꼬지랑우리랑 포도맛소스 아는 덬 있음???????
- 09:54
- 조회 11
- 잡담
-
- 너넨 부모님이 이유안말하고500만원 보내당라하면 보내줄거임?
- 09:54
- 조회 199
- 잡담
-
- 마운자로인가 그거 맞는다고 바로 빠지는게 아니라 운동도 같이 겸해야 하는거지?
- 09:54
- 조회 64
- 잡담
-
- 설명하기 귀찮고 그냥 열폭인데 열폭하는 사유가 낮은 교육수준임
- 09:53
- 조회 24
- 잡담
-
- 쟤네 우리나라에서 피부톤 (상대적으로)어두운 돌들이 ㄹㅇ 차별받는줄 암
- 09:53
- 조회 154
- 잡담
-
- 걍 사이비 신도들이야 말이 안 통해
- 09:52
- 조회 24
- 잡담
-
- 대면팬싸 인당 몇분정도야?
- 09:52
- 조회 36
- 잡담
-
- 한국인들이 한국 연예인들 억압하고 억까한다고 싫어함
- 09:52
- 조회 86
- 잡담
-
- 근데 막 어렸을때 좀 어두운 애들도 별소리 안들었던 것 같았는데
- 09:52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백인들이 아니라 왜 우리한테 지랄이야?
- 09:52
- 조회 114
- 잡담
-
- 케이팝 좋아하는 애들는 진짜 대부분 혐한 같이 끼고 가는거 같은게
- 09:51
- 조회 94
- 잡담
-
- 케이팝좋아요 한국음식좋아요해봤자 음침하게 혐한짓한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51
- 조회 27
- 잡담
-
- 관심가는 조합 있는데 검색하니까
- 09:51
- 조회 50
- 잡담
-
- 우리나라 성형 많이한다고도 ㅈㄹ하던데 브라질이 우리보다 더 위였고...
- 09:51
- 조회 168
- 잡담
-
- 한중일 다 말하기를 포기한게 개웃기다ㅠ
- 09:51
- 조회 118
- 잡담
-
- 쇼츠 볼때는 멀쩡하면서 공부만 하려고 하면 졸리는 병 나만 걸린거 아니지?
- 09:51
- 조회 8
- 잡담
-
- 시위랑 집회랑 다른 뜻이야? 아니 엄밀히는 좀 다른 뜻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 시위라 하지 말고 집회라 하라는 게 왜 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
- 09:50
- 조회 62
- 잡담
-
- 지금 인공 출국하는 아이돌 잇음?
- 09:50
- 조회 3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