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좋아서? 나도 좋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샐러드 먹을거면 샐러드믹스 사는거보다 1kg짜리 유럽쌈채소 이런거 사는게 개이득같다
- 10:25
- 조회 0
- 잡담
-
- 얘들아 진밀면 맛있어?
- 10:24
- 조회 0
- 잡담
-
- 나 지락실 뻘하게 웃긴거..그 썬글라스 위아래 반대로 쓰는거
- 10:24
- 조회 3
- 잡담
-
- 아니 효리수 놀뭐 오스트 중독성 오지지 않냐
- 10:24
- 조회 1
- 잡담
-
- 오래 일한 직원이 그만두고 딴 회사 가면 배신감 든다는 거 비정상이지?
- 10:24
- 조회 70
- 잡담
-
- 지락실 핀란드편은 개웃긴게 기껏 눈와서 예쁜데 가놓고
- 10:24
- 조회 23
- 잡담
-
- 아 플보니까 불닭 개땡긴다
- 10:24
- 조회 2
- 잡담
-
- 어제 지락실2 훈민정음 윷놀이 또 봤는데 개웃김
- 10:24
- 조회 5
- 잡담
-
- 8월 컴백예정인 돌 누구있어??
- 10:24
- 조회 26
- 잡담
-
- 촤애랑 아컨한 기억이 없는데 최애가 무슨날 공연에서 나 봤다그러는건 뭐지
- 10:23
- 조회 38
- 잡담
-
- 아일릿 애술리 윌리엄스 파우치 있는 사람?!!!!
- 10:23
- 조회 7
- 잡담
-
- 전남친이 들어갔는데 전남친토스트라네?
- 10:23
- 조회 44
- 잡담
-
- 하닉 평단도 좋고 수익률도 좋은데 3주 있엉
- 10:23
- 조회 80
- 잡담
-
- 형제는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체험공원에 놀러 왔던 것으로 조사됐는데, 사고가 난 물놀이장은 여름철 정식 개장을 앞둔 상태라 다른 이용객이 없었다. 발견 당시 시설 내부에는 A군 형제만 있었을 뿐, 가족이나 안전요원을 비롯한 관리자는 배치되지 않았던 것으로 잠정 확인됐다.
- 10:23
- 조회 89
- 잡담
-
- 지락실3에서 제작진이랑 한 것 중에는 미사 퀴즈가 제일 재밌음
- 10:23
- 조회 14
- 잡담
-
- 지락실2 훈민정음 윷놀이랑 좀비게임 여기가 너무 레전드임
- 10:22
- 조회 23
- 잡담
-
- 근데 요즘 하이닉스 꼬라지보면 포모 타령하는것도 웃긴게
- 10:22
- 조회 180
- 잡담
-
- 왜 나 더쿠에 사진 안올라가지? 리사이즈오류래
- 10:22
- 조회 20
- 잡담
-
- 지난주에 처음으로 단타쳐서 돈 개많이범
- 10:22
- 조회 158
- 잡담
-
- 위시 일부러 한국곡1 일본곡1 이렇게 리메이크? 샘플링? 한거야?
- 10:21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