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량하고 듣기좋은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
- 16:52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나만 ㅇㅅㅌ 타유닛 ㅈㄴ 다 타돌로 느껴지나
- 16:52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시티는 타돌이라기엔
- 16:51
- 조회 80
- 잡담
-
- 이거 한국식 화장인가?
- 16:51
- 조회 73
- 잡담
-
- 콘서트에 뭐붙이고왔는지 트위터에서만 싸우지 오프에선 아무도 신경안쓴다
- 16:51
- 조회 38
- 잡담
-
- ㅇㅅ 재희 생일이었구만
- 16:51
- 조회 64
- 잡담
-
- 어차피 엔시티 오프가면 타유닛덬들 많이오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
- 16:50
- 조회 65
- 잡담
-
- 내 처음 믐꾸는..탄핵시위때였다
- 16:50
- 조회 15
- 잡담
-
- 개인봉 나올정도로 연차차면 그룹콘 ㅈㄴ귀한데 봉 하나로 싸우겠니ㅅㅂ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368532 무명의 더쿠 | 16:38 | 조회 수 119 걍 간만에 모인 언니오빠 보러가느라 벅찬 바순이들만 있음
- 16:50
- 조회 99
- 잡담
-
- 개인봉은 근데 회사 갈라지면 이전 소속사랑 협의하고 사용료 내야하고 이러는거 아닌가
- 16:50
- 조회 44
- 잡담
-
- 내돌은 소속사 나오고 솔콘 했는데 그룹 응원봉 원격 제어 해줌
- 16:50
- 조회 44
- 잡담
-
- 근데 엔시티 단체콘 막 미래에 햇는데 누가 윧프라고하면 어떡해
- 16:50
- 조회 81
- 잡담
-
- 개인봉도 있고 그룹봉도 있는데 개인봉이 가벼워서 더 좋음
- 16:50
- 조회 12
- 잡담
-
- 예전에 누가 더쿠에 자기글 삭제시킨적있지않아?
- 16:50
- 조회 66
- 잡담
-
- 그룹봉 개인봉 이야기 어느 팀인지 알거 같은데
- 16:49
- 조회 249
- 잡담
-
- 아 오늘 개시원
- 16:49
- 조회 91
- 잡담
-
- 단체콘 개인응원봉 얘기는 왜 나온거야?
- 16:49
- 조회 95
- 잡담
-
- 플에 타돌 응원봉 가져온다는 얘기보니까 내돌 넴드 생각남
- 16:49
- 조회 52
- 잡담
-
- 구믐 뽕 뽑을만치 뽑긴 했다만
- 16:48
- 조회 43
- 잡담
-
- 내돌콘에 타돌 응원봉 들고온 사람 있었는데
- 16:48
- 조회 1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