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머니가 키워준건 반칙이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내 최애 연검에 왜 사주가 항상 있는거지
- 12:39
- 조회 7
- 잡담
-
- 극우들 이젠 하다하다 731부대까지 쉴드치는 지경에 이르렀구나
- 12:39
- 조회 29
- 잡담
-
- 축구팬들 유난이 먼저구만 뭔...
- 12:39
- 조회 22
- 잡담
-
- 전부터 계속 케톡에서 선수탓 하지말라고!!! 답답해 죽겠다!!!!! 이럴때부터 이럴줄 알았다..
- 12:39
- 조회 31
- 잡담
-
- 좆소 기획사 지원 케톡에서 지랄 안했음
- 12:39
- 조회 52
- 잡담
-
- 애초에 국내에서 축구 좀 잘한다는 애들 다 해외리그 가는데 뭐
- 12:39
- 조회 22
- 잡담
-
- 스테이씨 넘이쁘다
- 12:39
- 조회 2
- 잡담
-
-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? https://theqoo.net/ktalk/42601201562026.06.28 12:37 축구팬들이 세금 달라한 것도 아니고 월드컵 떨어진걸 뭐 어쩌라는겨.. 팬들이 뛰었나 6. 무명의 더쿠 2026-06-28 12:37:39 엥 여기서 먼저 드러누우셨는데요
- 12:39
- 조회 91
- 잡담
-
- 다른종목은 지원없는데도 못하면 욕쳐먹는데 1500억 받고 성과없는데 이정도면 ㅈㄴ 유하다
- 12:39
- 조회 17
- 잡담
-
- 걍 월드컵 망한거 얘기중인데 선수 얘기만 나와도 벌벌 떠는거부터
- 12:39
- 조회 89
- 잡담
-
- 야구도 이렇게 인기 전성기때 야구 잘하는 팀들 부러움
- 12:38
- 조회 55
- 잡담
-
- 오히려 3,4부 지원은 이해가는데 1,2부 세금지원이 이해가안감
- 12:38
- 조회 38
- 잡담
-
- 솔직히 국대 뭐라하려면 K리그부터 관심가지라는거 완전 한남형 사고임
- 12:38
- 조회 153
- 잡담
-
- 세금 처먹은거를 욕했지 축구 팬들 욕한게 아닌데 유난 부리니까 플타는거지 누가 축구팬을 팼다는거야?
- 12:38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국대가 성적 못내면 선수단 간절도르 간절갈리는 매번 해온거임
- 12:38
- 조회 30
- 잡담
-
- 야구가 1500억 지원받고 망했으면 이정도 난리로 안 끝날듯
- 12:38
- 조회 56
- 잡담
-
- 애초에 여긴 케톡인데 ㅅㅂ ㅋㅋㅋㅋㅋㅋ
- 12:38
- 조회 76
- 잡담
-
- 오늘 인가는 제시간에 하나
- 12:38
- 조회 59
- 잡담
-
- 3,4부리그는 솔까 공놀이 하는데 나랏돈 쓰냐 소리 나오는데
- 12:38
- 조회 72
- 잡담
-
- 야구도 시민구단 하나 만들고 또 만들려고 하는거 같은데
- 12:38
- 조회 7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