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1초 매진 되는 그런 가수들도ㅇㅇㅇ 항상 궁금했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여적여 이러는 애들은 지들은 뭐얼마나 다르다고
- 13:54
- 조회 24
- 잡담
-
- 아이돌 얘기도 아니고 여기서 팬것도 아닌데 여적여라고 호통치네
- 13:53
- 조회 84
- 잡담
-
- 트위터 무지개단들이 여출들 돌려까는거 개심하다고 느껴짐
- 13:53
- 조회 29
- 잡담
-
- 주식 고점이다 싶을때 전부 익절했더니 이제 아무생각안나
- 13:53
- 조회 41
- 잡담
-
- 걍 케톡은...여혐을 ㅈㄴ 하는데 본인이 여혐한다고 지적당하면 못참고 갈!함
- 13:53
- 조회 24
- 잡담
-
- 왜 항상 이상한 애들 싸잡아서 여적여니 뭐니 여자를 하나로 묶고싶어하는지 모르겠음
- 13:52
- 조회 17
- 잡담
-
- 꺼드럭한남 풍자하는 캐를
- 13:52
- 조회 48
- 잡담
-
- 근데 진짜 줌마 아들맘 아드리맘 줌내 이런 건 쓰면서 여적여에는 발작하는 이유가 뭐임?
- 13:52
- 조회 132
- 잡담
-
- 진짜 찐따들이 개많은 거 같음
- 13:52
- 조회 36
- 잡담
-
- 트위터 외국계정들 케이팝 관련 주작할때 이렇게 하더라
- 13:51
- 조회 149
- 잡담
-
- 걍 여자는 이래야돼~ 하는 애들이 많음
- 13:51
- 조회 21
- 잡담
-
- 지금 그 플이니까 은근하게 물어본다 민음사컨텐츠나 도시여자 그거 책 안읽는 여성인데 봐도 재밌니?
- 13:51
- 조회 118
- 잡담
-
- 도시여자대피소에서 고아성 말하는것도재밌고 스타일링도 넘 좋음
- 13:51
- 조회 47
- 잡담
-
- 미나미가 갸루는 아닌데 갸루수저인거야?
- 13:51
- 조회 42
- 잡담
-
- 아는만큼 보인다고 부치라는 사람들은 그냥 본인이 성소수자라 그렇게만 보이고 느끼는듯
- 13:51
- 조회 18
- 잡담
-
- 너네 지금 본진 입덕하고 갔던 첫 오프가 뭐야?
- 13:51
- 조회 29
- 잡담
-
- 빈앤톤 엄앤안 이런 조합명 또 있나
- 13:51
- 조회 144
- 잡담
-
- ㅈㄱㅂㅌ ㄹㅁ ㅌ ㅌ ㅌ
- 13:51
- 조회 18
- 잡담
-
- ㅊㅅㅇㅌ 까이는건 솔직히 트페미보다는 개신교혐오하는 퀴어들이 더 말얹는 느낌임
- 13:51
- 조회 35
- 잡담
-
- 하이닉스 아침에 300 찍고 지금 265
- 13:51
- 조회 2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