몇백 몇만 오는 오프에 내돌보러 가는데 관심도 없습니다.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미친 피쉬버거로 검색하면 나오는 글 그 밑에 글도 내꺼였네
- 15:09
- 조회 0
- 잡담
-
- 유하 의상 색감 우리팀 유니폼 색감 생각난다
- 15:09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차역에서 연예인 정면으로 마주쳤는데 뭔가 익숙한 얼굴이라 처음에 아는 사람인가 싶었음ㅋㅋ
- 15:09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나두 연옌 본 적 있음 이태원 쪽 식당에서ㅇㅇ
- 15:08
- 조회 3
- 잡담
-
- 난 배우는 생각보다 잘 알아보는 거 같고 돌은 생각보다 못 알아보겠어
- 15:08
- 조회 6
- 잡담
-
- 송강이 모델인 햄버거가게 울동네에 생겻는데 궁금하다
- 15:08
- 조회 26
- 잡담
-
- 유느 짤 생각남ㅋㅋㅋㅋㅋ
- 15:08
- 조회 59
- 잡담
-
- 이번주 일본간다 으아
- 15:08
- 조회 13
- 잡담
-
- 근데 왁싱하면 생리할때 ㄹㅇ 안찝찝하고 쾌적한가
- 15:07
- 조회 117
- 잡담
-
- 나 실제로 알바할 때 아이돌 못 알아보고 나갈 때 계산할 때 적립해서 안 적 있음
- 15:07
- 조회 61
- 잡담
-
- 여름 생리 진짜 최악
- 15:07
- 조회 30
- 잡담
-
- 생리통약은 아프기전에먹는거래 ㅇㅇ
- 15:07
- 조회 76
- 잡담
-
- 아니 하투하 가방 뭐고
- 15:07
- 조회 249
- 잡담
-
- 걍 딱봐도 연예인스러워도 그냥 지나가고있으면 긴가민가해 주변이 웅성웅성해야 맞나보다 하는거지
- 15:06
- 조회 23
- 잡담
-
- ㅅㅈㅎ 연예인이 스케줄하는티 날때 아는체하는거랑 딱봐도 오프인데 아는체하는거랑
- 15:06
- 조회 46
- 잡담
-
- 대면팬싸는 모르겠는데 영통팬싸 나는 존나 동태눈 될거 같음
- 15:06
- 조회 52
- 잡담
-
- 얘들아 앨범 일쓰에 버리면 됨?????
- 15:06
- 조회 94
- 잡담
-
- 애들아 놀 티켓팅 용병 맡기려면 이메일이랑 비번 알려주는걸로 됨?
- 15:06
- 조회 12
- 잡담
-
- 생리 진짜 안 하고 싶은데 병원에서 할 때가 덜 아픈거래
- 15:06
- 조회 76
- 잡담
-
- 스키즈 아이엔이 좋다...
- 15:06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