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가 좋느냐 안무를 잘 추느냐와 별개로 저런 컨셉 가사 안무를 해도 괜찮은 나이대가 있는 그런 느낌임.. 어려서 나오는 왁자지껄 깨발랄한 분위기가 있어야 저게 소화가 된다 좀 그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타종목도 보는데 어디나 명장병이 문제구나
- 12:25
- 조회 0
- 잡담
-
- 걍 그 누구도 죽기살기로 해보려는 분위기가 안느껴졌음
- 12:25
- 조회 3
- 잡담
-
- 너무 화난다 선수들 전체한테도ㅋㅋㅋㅋㅋㅋㅋ
- 12:25
- 조회 4
- 잡담
-
- 해설도 안올라오는거 전술탓 하긴 함 전반전이랑 어떠한 변화도 없는 것 같다
- 12:25
- 조회 6
- 잡담
-
- 한국축구는 2002가 레전드이자 적폐임
- 12:25
- 조회 19
- 잡담
-
- 울나라 사람들도 아직 2010년대 축구에러 멈춘사람들이 많아
- 12:25
- 조회 12
- 잡담
-
- 윤두준 : 제가 뛰라고요? 제가 뛰죠?
- 12:25
- 조회 67
- 잡담
-
- 축구에 감독이 ㅈㄴ 중요한건 맞는데 뭔 선수를 감독이 조종하는 자아없는 npc로 생각하는 애들 잇는득
- 12:25
- 조회 13
- 잡담
-
- 전반 갖다버린거 개열받음
- 12:25
- 조회 8
- 잡담
-
-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으면 2,3명 붙는데 옆에서 걍 보고만 있음
- 12:25
- 조회 31
- 잡담
-
- 박지성 심정= 내심정
- 12:25
- 조회 35
- 잡담
-
- ㄹㅇ 패스도 못하던데 어떻게 다 감독탓임
- 12:25
- 조회 33
- 잡담
-
- 체코전은 잘했던거 아니었어....??
- 12:25
- 조회 28
- 잡담
-
- 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
- 12:25
- 조회 30
- 잡담
-
- 당장 벤투에서 클린스만으로 바뀌고 지랄남
- 12:25
- 조회 38
- 잡담
-
- 하필 32강 유무가 일요일 오후냐
- 12:24
- 조회 66
- 잡담
-
- 이재성 컨디션 안좋아서 뺀거 아니면 이재성이 제일 이해안가고 아쉬움
- 12:24
- 조회 4
- 잡담
-
- 아니 갑자기 명장병 왜걸렸는지가 제일 궁금함
- 12:24
- 조회 39
- 잡담
-
- 오늘 홍명보 전략이 뭐였는지 궁금함 ㄹㅇ
- 12:24
- 조회 17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전술 없어도 선수가 알아서 뛰면 안되는거야?
- 12:24
- 조회 5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