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모종의 이유로 누군가를 싫어하는거라 생각함 근데 그걸 솔직하게 말하기엔 자기가 짜치고.. 열등감이든 견제든 그런 이유로 싫은 거 인정하기 싫은 거라고 난 생각함ㅋㅋ 나도 싫은 연예인 있지만 그거 굳이 글 댓으로 쓰지않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난 별로다 생각 하고 끝이지 그걸 글로 쓰진않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영포티의 인간화 같으신데
- 08:17
- 조회 3
- 잡담
-
- 아까부터 다양한 띠용?스러운 글과 댓글이 올라옴
- 08:17
- 조회 5
- 잡담
-
- 댓글달다가 글 사라졌네 나 미감 없는데
- 08:17
- 조회 17
- 잡담
-
- 축구 이제 가능성 얼마 남음??
- 08:17
- 조회 8
- 잡담
-
- 장기하 인스타 피드 걍 한동훈 미감이라고 좀
- 08:16
- 조회 40
- 잡담
-
- 근데 저 미감 1도 없는 피드가 어떤 식으로 여기에 올라온거임?
- 08:16
- 조회 22
- 잡담
-
- 디자이너덬인데 진짜
- 08:16
- 조회 136
- 잡담
-
- 아니 저 피드에서 대체 어디의 미감이 있다는거임
- 08:16
- 조회 50
- 잡담
-
- 인스타 막 올리는 내미감이 더 나은것같은뎈ㅋㅋㅋㅋ
- 08:15
- 조회 70
- 잡담
-
- 아 미감글 계속 썼다가 츠맞고 지우는게 개웃기네
- 08:15
- 조회 66
- 잡담
-
- 여자가 대충 세네살만 연상이면 연상이라고????!?? 이지랄떠는거 웃김
- 08:15
- 조회 35
- 잡담
-
- 띠동갑이자나? 면전에서 도둑놈 어쩌고 얘기나오거든? 18살? 다들.. 말을 이어나가짐 못함
- 08:15
- 조회 13
- 잡담
-
- 뉴발 브리즈 사고싶은데 골라줘
- 08:15
- 조회 115
- 잡담
-
- 난 20대초반에 30대는 진짜 많게 느껴졌음 그리고 30대인 지금
- 08:15
- 조회 81
- 잡담
-
- 아니 인스타 트위터 다 돌아봐라 무슨 20대 여성 독서계 야 30대도 저 감성아냐
- 08:15
- 조회 39
- 잡담
-
- ㅅㅂ 미감 플 달렸는지 아닌지 자수해
- 08:14
- 조회 36
- 잡담
-
- 윤가이 예명이였구나
- 08:14
- 조회 174
- 잡담
-
- 노래하는한동훈이 맞다
- 08:14
- 조회 38
- 잡담
-
- 편집일하고 있다니까 디자이너덬들 단체로 우르르 나온게 최종 웃김
- 08:14
- 조회 31
- 잡담
-
- 내가 이래서 미감타령하는 애들 안 믿음
- 08:14
- 조회 174
- 잡담